컨텐츠 바로가기

EHOO Law Group SPECIAL HANDS FOR CORPORATE GOVERNANCE & FINANCE

법인소개

기업/금융 분야에 있어서 만큼은

일상적인 생활에
이롭게 쓰이고
삶을 풍요롭게
법무법인 이후는 각종 분야를 망라하는 대형 로펌은 아니나 기업/금융 분야에 있어서 만큼은 어디에도 뒤쳐지지 않을 정도의 실력과 전문성을 가지고 똑 부러지게 일을 처리하는 젊은 변호사들이 모여있는 로펌을 만들겠다"는 생각으로 오랜 시간 동안 기업 금융 분야에서 호흡을 맞춰왔던 변호사들이 2013년에 설립한 로펌입니다. "이후(利厚)"라는 명칭은 18세기 후반 박지원을 비롯한 북학파 실학자들이 주장한 "이용후생(利用厚生, 백성들의 일상적인 생활에 이롭게 쓰이고 삶을 풍요롭게 함)"을 줄임말 입니다.
EHOO Law Group
기업/금융 분야에 있어서 만큼은 실력과 전문성을 가지고 똑 부러지게 일을 처리하는 젊은 변호사들이 모여 있는 로펌을 만들겠다.
가장 현실적이고
실효적인 방법
벤처캐피탈(VC)/사모투자(PE), 사모투자전문회사(PEF), 기업인수합병(M&A), 프로젝트파이낸스(PF),기업 구조조정 등 기업/금융 분야에서의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고객에게 가장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관성화된 법 해석과 적용에 머무르지 않고 "이후"라는 이름이 담고 있는 의미처럼 고객의 실질적인 요구에 맞추어 가장 현실적이고 실효적인 방법을 제시함으로써 법률서비스가 고객의 이익에 보다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